사륜구동 시스템에, 최신 운전 보조 시스템을 갖고 있는 2020 아우디 S8[출처] 사륜구동 시스템에, 최신 운전 보조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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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륜구동 시스템에, 최신 운전 보조 시스템을 갖고 있는 2020 아우디 S8[출처] 사륜구동 시스템에, 최신 운전 보조 시스템을 갖고 있는 2020 아우디 S8
아우디 A8의 파생모델이라고 할 수 있는
2020 아우디 S8
터보차저 4.0리터 V8 엔진을 얹고 최고출력 563마력에 최대토크는 800Nm을 발휘하는,
2020 아우디 S8 모델이 출시를 시작했다. 이번 아우디 신형 모델은,
A8의 고성능 모델로,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적용되어 효율성까지 극대화했다.
2020 아우디 S8은 고성능답게, 여러 최신 시스템이 적용되었다.
신형 모델의 전면 카메라는 노면의 상태를 파악하고, 도로 상태에 따라 서스펜션을 조절하는 기능이
담겼으며, 액티브 서스펜션을 기본 사양으로 장착해, 보디 롤링을 억제해주고
자세를 낮추는 등, 부드러운 승차감을 선사한다.
트림에 따른 구분이 없이, 모든 2020 아우디 S8 모델에는 콰트로 올 휠 드라이브 시스템이
스포트 티퍼런셜과 함께 적용된다고 한다. 때문에, 고속 주행에서는 더욱 안정적이고, 저속 주행에서는
민첩한 반응의 주행감을 제공한다. 아울러 소비자의 선택에 따라 카본 세라믹 브레이크를
적용할 수 있도록 마련해놓았다.
실내 디자인은, 대체적으로 유광의 느낌보다는 무광 느낌을 더더욱 살렸다.
다이아몬드 스티치 공법이 사용된 시트와 카본 벡터로 만들어진 내부에는
어퍼 인레이가 적용되었다.
내부 터치스크린은 아우디 버추얼 콕 핏 디지털 게이지 클러스터로 제작되었으며,
터치스크린으로는, 내부 온도 조절까지 할 수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S8 신형 모델답게, 외부와 내부 곳곳에 S 모양의 배지가 적용되며,
공격적인 디자인의 범퍼와, 쿼트 머플러 팁이 자리 잡고 있다.
한편, 기본적으로 적용된 콰트로 사륜구동 시스템은, 아우디 S8 모델의
차체 안전성과 더 강력하고 안정적인 주행을 제공한다.
[출처] 사륜구동 시스템에, 최신 운전 보조 시스템을 갖고 있는 2020 아우디 S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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